안녕하세요! 이웃끼리의 물건 공유 앱, 꾸다예요.꾸다 고객들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내 업체의 이미지를 높이는 방법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꾸다파트너스에 입점하신 파트너샵 사장님들을 위해 꾸다 앱에서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꾸다 앱에서 고객과원활하게 소통하는 방법 😊1단계 )친절한 말투로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 주세요. 고객과 가장 가까운 소통 수단은 꾸다 앱에서는 채팅 문의이죠. 그러므로 원활한 소통을 위해서는 고객 문의에 대한 올바른 채팅 방법이 정말 중요해요.항상 친절한 말투로 채팅에 답변해 주시고, 문의 시간이 길어지지 않도록 처음 문의가 들어왔을 때 최대한 자세하게 내 상품을 설명해 주세요! 자주 문의가 오는 내용을 포함한 기본 안내 사항을 미리 정해두면 더욱더 쉽고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어요😉 ⏱2단계 )항상 채팅을 확인하시고 한 시간 내에 답변해 주세요.답변이 빠를수록 고객이 내 상품을 대여할 확률이 높아진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고객에게 채팅 문의가 왔는지 자주 확인해 주시고, 고객이 오래 기다리시지 않도록 꼭 한 시간 내에 답변해 주세요! 📌3단계 )승인/거절, 반납 완료까지 확실하게 처리해 주세요. 채팅 외에도 대여 신청 문의가 들어왔을 때, 내 상품을 기다리는 고객을 위해서 빠르게 승인 혹은 거절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고객이 쓰고 돌려주신 상품이 잘 회수되었을 때는 바로 반납 완료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지금 바로 꾸다파트너스 신청하고꾸다에서 물건 대여를 시작하세요! 지금까지 꾸다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하는 방법을 안내해 보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꾸다는 앞으로도 꾸다파트너스 사장님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꾿팁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문의 : partners@shareroun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