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웃끼리의 물건 공유 앱, 꾸다예요.고객에게 빌려드린 내 상품이 돌아오지 않으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고민이신 사장님들이 계실 텐데요! 오늘은 꾸다파트너스에 입점하신 파트너샵 사장님들을 위해서 꾸다에서 분실/도난 사고 발생 시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분실/도난 발생 시빠르게 해결하는 방법 📲1단계 )꾸다 담당자에게 문의를 접수해 주세요. 예상치 못하게 일어난 사고로 너무 놀라셨을 텐데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꾸다 카카오톡 채널 혹은 이메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꾸다의 담당자가 빠르게 도와주실 거예요😊 우선 꾸다 담당자가 미반납하신 고객님께 3차에 걸쳐 반납 요청 연락을 진행해드려요. 📝2단계 )수사 의뢰 및 신고를 접수해 주세요. 반납 요청 연락에 미응답 시 수사를 의뢰하시고 신고를 접수하시면 되는데요! 꾸다 담당자에게 신고를 접수해 주시면 해당 분실/도난 사고에 대한 전담 케어를 받으실 수 있어요🤗 💻3단계 )파손 보험에 가입하신 경우, 보험을 신청해 주세요.꾸다파트너스 신청 시, 파손 보험에 가입하신 사장님들께서는 꾸다파트너스의 파손 보험을 신청해 주세요. 보험 신청 양식은 꾸다 담당자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어요😎 지금 바로 꾸다파트너스 신청하고꾸다에서 물건 대여를 시작하세요! 지금까지 꾸다에서 분실/도난 사고 발생 시 해결하는 방법을 안내해 보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꾸다는 앞으로도 꾸다파트너스 사장님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꾿팁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문의 : partners@shareround.co.kr